브라이택스, ‘굿바이 2016 프로모션’ 실시
브라이택스, ‘굿바이 2016 프로모션’ 실시
  • 송지나
  • 승인 2016.12.01 10: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구매 시 최대 20만원 상당의 사은품 증정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어린이 안전 카시트 메이커 브랜드 브라이택스(Britax)가 연말을 맞아 ‘굿바이 2016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브라이택스는 12월 1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자사 카시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20만 원 상당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플래티넘 SICT, 메리디안 T&A, 듀얼픽스, 메리디안2, 로얄, 로얄2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소비자가 19만5,000원인 ‘WMM 파오파푸스 아기띠’를 증정한다. 색상은 라벤더, 블랙, 페블 3가지 중 랜덤으로 지급된다. 

갤럭시2, 오메가2 모델을 구매할 경우 카시트 뒤보기 장착 시 아이의 모습을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데 유용한 ‘차량용 후방거울’을 제공한다. 또 맥시플러스2, 키드2, 키드픽스 SL SICT의 경우 유아용품 수납 및 차량 시트 보호에 효과적인 ‘백시트 오거나이저’를 증정한다. 

브라이택스는 이와 함께 최근 개정된 도로교통법에서 카시트 미착용 과태료가 6만원으로 인상된 것과 관련해 ‘100% 당첨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시트 구매 후 이용 후기를 남기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세피앙몰 적립금을 최대 6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후기 이벤트도 내년 1월 1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사은품은 전국 코지가든, 하이베베 매장 및 주요 로드샵, 세피앙몰,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제품을 구매할 경우 발송되는 mms를 통해 확인 및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