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템] BRTC, 비타민 광채스틱 16ml 출시 外
[뷰티템] BRTC, 비타민 광채스틱 16ml 출시 外
  • 송지나
  • 승인 2016.11.30 20: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BRTC, 비타민 광채스틱 16ml 용량 출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가 자사 인기 제품인 브라이트 아이 바이탈라이저 크림을 16ml로 리뉴얼 출시했다.

기존 22g 제품보다 슬림한 용기로 리뉴얼 했으며, 16ml의 아담한 사이즈로 휴대하기 편해진 것이 특징이다.  

‘비타민 광채스틱’이라고 불리기도 하는 브라이트 아이 바이탈라이저 크림은 스틱 타입의 아이크림으로 눈가 및 목 부위에 바르는 것이 간편해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비타민 A, B3, C, E 등 10가지 비타민 성분과 산자나무열매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톤을 화사하고 균일하게 개선시켜주며, 자일리톨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시원한 쿨링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5가지 피부관리 인체적용 테스트(다크서클 개선, 눈가 주름 개선, 리프팅 개선, 피부 윤기 개선, 피부 보습 개선)도 완료했으며, 눈가뿐만 아니라 얼굴 전체를 관리할 수 있는 미백∙주름개선 이중기능성 제품이다. 

 


◇ LG생활건강, ‘수려한 천삼 본초 라인’ 출시

LG생활건강이 자연의 청정한 기운을 담아 한방 안티에이징을 선사하는 ‘수려한 천삼 본초 라인’을 출시했다.

‘수려한 천삼 본초’는 한반도의 맑은 자연에서 자란 향약본초를 근간으로, 청정한 소나무의 기운과 자연원료로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프리미엄 라인이다.

특히 태백산 자락의 귀한 ‘금강소나무잎’과 소백산의 풍기 ‘천삼’, 한라산의 ‘감국’을 함유해 피부를 조화롭고 아름답게 가꿔준다.

이 라인은 집중적으로 수분을 공급하는 수액, 영양감이 풍부한 유액,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진액, 고농축의 한방 아이크림, 농축감 있는 제형의 크림 등 5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대표 제품인 ‘천삼 본초 아이크림’은 건조하고 탄력을 잃어가는 눈가에 쫀쫀하게 밀착돼 눈가 주름을 탄력 있고 촉촉하게 케어해 준다.

 


◇ 리더스코스메틱, 인솔루션 트리플겐 마스크 출시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은 피부의 탄력을 채워주는 ‘인솔루션 트리플겐 마스크’ 2종을 출시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의 신제품 ‘인솔루션 트리플겐 마스크’는 콜라겐 생성을 돕는 트리플(3중) 효과로 피부 탄력을 증가시켜 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이다.

‘인솔루션 트리플겐 마스크’는 단백질 및 각종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한 로얄젤리 추출물이 더해져 피부 영양 및 활력 공급에 도움을 주는 ‘너리싱 마스크’와 비타민 B, C 등 풍부한 비타민을 지닌 석류추출물이 함유돼 피부를 맑고 환하게 만드는 ‘루미너스 마스크’로 구성돼 있다. 

또한 목화씨 솜털을 추출한 100% 셀룰로오스 섬유시트를 적용해 피부 자극이 적고 얼굴 굴곡을 따라 부드럽게 밀착된다. 더불어 탄력 성분을 농축한 겔 에센스가 담겨 있어 사용 시에도 흐르지 않아 편리하고, 흡수 후에도 쫀쫀한 탄력감을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