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템] 설화수, ‘홀리데이 키트’ 출시 外
[뷰티템] 설화수, ‘홀리데이 키트’ 출시 外
  • 송지나
  • 승인 2016.11.24 17: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설화수, ‘홀리데이 키트’ 출시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25일, 설화수 고유의 한방 처방을 담아 피부 본연의 건강함과 마음의 평안함을 찾아주는 제품들로 구성된 ‘홀리데이 키트’를 출시한다.

이번 스페셜 키트는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한정으로 판매되며 설화수의 대표 안티에이징 에센스인 자여진에센스 본품과 브랜드 헤리티지의 결정체를 경험할 수 있는 자음생크림 및 윤조지향의 디럭스 샘플로 구성돼 있다.

설화수 자여진에센스는 피부 노화에 따라 잔주름이 깊은 주름으로 심화되는 ‘주름줄기’ 현상을 근본적으로 다스려주는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핵심 성분은 두 종류의 인삼 캡슐 진세니스피어™로, 약해지는 피부 탄성막을 강화하고 깊은 주름을 차올려 탄력 있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 준다. 

또 지난 9월, 업그레이드 된 자음생크림은 진세노믹스™와 새로운 안티에이징 연구의 결정체로 한층 강화된 안티에이징 케어를 제공한다. 인삼 뿌리와 인삼 꽃에서 얻은 안티에이징 성분으로 피부 자생력과 방어력을 높여 스스로 되살아나는 피부 활력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얼굴의 인상을 좌우하는 노화감정존을 끌어올려 이미지 안티에이징 효과까지 제공해 생기 넘치는 아름다움을 완성한다.

설화수 윤조지향은 한방 홀리스틱 향초이다. 100퍼센트 천연 소이 왁스를 사용한 윤조지향은 청량하고 맑은 기운이 느껴지는 솔향, 상서로운 기운을 품은 고귀한 유향, 마음을 정화시켜주는 곽향, 진한 따스함에 느껴지는 정향이 지쳐있는 심신의 조함을 다스리고 평화로움을 선사한다.

 


◇ A.H.C,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카버코리아 에스테틱 전문 화장품 브랜드 A.H.C가 연말을 맞아 ‘A.H.C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홀리데이 에디션’을 준비했다.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차별화를 꾀한 제품이다. 영국의 유력 화장품산업지 ‘Pure Beauty’(純美)가 주관하는 2016 ‘퓨어뷰티상’(Pure Beauty Awards)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Best12에 선정된 바 있다.  

이 제품은 현재 시즌 4까지 업그레이드 하며, 초미세 마이크로 에멀젼 시스템을 적용해 피부에 더 깊고 빠르게 유효 성분의 흡수를 높여 피부에 더욱 강력한 토탈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따뜻한 레드와 포근한 화이트, 세련된 블랙 컬러를 이용한 색다른 패키지로 선보인다.

A.H.C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홀리데이 에디션’ 특별 기획 방송은 26일 부터 GS, CJ, 현대, 홈앤쇼핑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 슈에무라 X 무라카미 다카시,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가 세계적인 팝아티스트 ‘무라카미 다카시’와 협업한 2016 홀리데이 컬렉션 ‘코스믹 블라썸(Cosmic Blossom)’을 한정 출시한다. 

‘코스믹 블라썸’은 무라카미 다카시와의 마스코트 캐릭터인 ‘카이카이 키키’ 플라워를 모티브로 활용, 크리스마스 밤하늘의 별들을 희망의 꽃들로 형상화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안티 폴루션 클렌징 오일, 스테이지 퍼포머 블락:부스터와 함께 이번 컬렉션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판 아이&치크 팔레트, 루즈언리미티드 쉬어샤인 등 총 12종으로 다채롭게 구성돼 있다.

특히, 무라카미 다카시만의 새로운 감각으로 탄생한 코스믹 블라썸 아이&치크 팔레트에는 7가지 컬러의 아이섀도와 글로우 온 블러셔가 함께 담겨 있다. 팔레트는 ‘코스미쿨(cosmicool)’과 ‘코스미카와이(cosmikawaii)’ 두 가지 스타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입술에 영롱한 반짝임을 선사할 루즈 언리미티드와 쉬어샤인은 핑키블룸, 루즈블룸을 포함한 총 5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이 중 핑키블룸과 루즈블룸은 홀리데이 컬렉션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판 컬러다.

한편, 슈에무라는 새로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24일부터 모든 제품 구매 고객에게 무라카미 타카시의 ‘꽃’이 프린팅 된 카이카이 키키 스티커를, 홀리데이 컬렉션 포함 6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한정판 카이카이 키키 손거울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슈에무라 베스트셀러 샘플로 구성된 여행용 키트, 특별 제작한 카이카이 키키 파우치, 토트백 등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추가 증정한다. 

 


◇ ‘숨37˚ 홀리데이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은 아름답고 낭만적인 분위기의 홀리데이 시즌을 위해 세계적인 조각가 박선기와 협업한 ‘숨37˚ 홀리데이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숨37˚의 대표 메이크업 제품 패키지에 적용, 레드와 그린 컬러를 사용해 따뜻함과 낭만을 담은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숨37˚의 새로운 홀리데이 에디션은 에어라이징TF 글로우 커버 메탈쿠션과 에어라이징TF 선-어웨이 쿨링 선 CC로 구성된다. 

글로우 커버 메탈 쿠션은 우수한 커버력으로 결점 없는 광채 피부를 선사하며, 선-어웨이 쿨링 선 CC는 자외선 차단과 메이크업 효과를 한 번에 선사하는 선블록으로 건조한 겨울에도 화사하고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김민혜 숨37˚ 마케팅 담당자는 “고혹적이고 우아한 연말 파티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크리미한 텍스처의 고발색 립스틱 ‘디어플로라 인챈티드 립 크리머 딥로즈 레드(01호)’를, 보다 화사하고 사랑스러운 수분광 컬러를 더하고 싶다면 ‘디어플로라 인챈티드 립 글로우 블러싱 핑크(03호)’를 추천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