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신상] 한섬, 겨울시즌 잡화 신상품 출시 外
[패션 신상] 한섬, 겨울시즌 잡화 신상품 출시 外
  • 송지나
  • 승인 2016.11.22 18: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한섬, 겨울시즌 잡화 신상품 출시

한섬이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국내 브랜드별로 잡화류 신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여성 브랜드 타임은 ‘밍크 퍼 투톤 머플러’를 선보인다. 2가지 컬러의 천연 밍크 퍼가 섞여 있는 것이 특징으로, 레드브라운·스모키그린 등 3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또 컨템포러리 잡화 브랜드 덱케에서는 한섬이 전개하는 수입의류 전문 편집숍 ‘톰그레이 하운드’와 협업한 ‘톰 니트 글로브’ 장갑을 선보인다. 

캐시미어, 울 혼방 소재가 사용된 니트 벙어리장갑으로, ‘톰그레이하운드’만의 특별한 상징인 ‘별과 번개’를 디자인에 적용했다. 여기에 핑크색 계열의 ‘폭스 퍼 폼폼’을 더해 개성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한섬 관계자는 “코트, 패딩 등 겨울철 아우터류와 함께 코디할 수 있는 ‘포인트 액세서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관련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 컬럼비아, 여성용 구스다운 재킷 출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는 슬림하고 엉덩이를 덮는 길이감과 세련된 디자인의 여성용 구스다운 재킷을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했다.

먼저 ‘아차팔라야 레이크 다운’은 여성스러운 실루엣에 퀼팅이 들어간 긴 기장의 구스다운 코트다. 엉덩이를 덮는 길이에 벨트 디테일로 허리 라인을 강조해 슬림함이 한층 돋보이도록 했다. 평상시 캐주얼룩은 물론 여성 직장인들의 오피스룩으로도 손색없다. 

또한 추위에 민감한 여성들을 위해 탁월한 보온력도 갖췄다. 따뜻하고 가벼운 구스다운과 체온 반사로 열을 유지하는 ‘옴니히트 리플렉티브’를 결합해 매우 따뜻하다. 탈부착 가능한 후드가 달려 있어 바람을 막아주고 때에 따라 다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함께 출시한 ‘굴터 하이크 다운’은 트렌치코트 스타일의 구스다운 코트로, 퀼팅이 드러나지 않아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아차팔라야 레이크 다운’과 마찬가지로 구스다운을 사용하고 ‘옴니히트 리플렉티브’ 기술을 적용해 보온효과가 뛰어나다. 

보다 캐주얼한 디자인의 라이프스타일 다운재킷인 ‘마운틴후드 다운’도 선보였다. 일상에서뿐만 아니라 여행 시에도 제격이며, 남녀용 모두 출시돼 커플 아이템으로도 좋다. 밝은 아이보리의 ‘스톤’과 ‘블랙’, 포인트 컬러인 ‘선셋 레드’ 세 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이밖에도 실내활동이 많거나 가벼운 스타일을 선호하는 여성들을 위한 경량 구스다운 재킷인 ‘마일즈 폴즈 다운’도 있다. 퀼팅이 들어간 깔끔한 디자인에 허리 라인을 슬림하게 살렸으며, 탈부착 할 수 있는 후드로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 하그로프스, 초경량 재킷 ‘비조르 후드’ 출시

스웨덴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하그로프스가 특수 합성 충전재 및 초경량 소재를 사용해 동계 운행용 재킷 중에서도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비조르 후드(VIZOR HOOD)’를 출시했다.

‘비조르 후드’는 410g(여성용 M사이즈 기준)의 무게를 자랑하는 초경량 재킷이다. 뛰어난 방풍 및 투습 기능을 토대로 밀도가 높은 퍼텍스(Pertex®) 소재를 사용해 내부 충전재가 밖으로 잘 빠져나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퍼텍스 소재 중에서도 경량성과 방풍 기능이 특화된 퍼텍스 퀀텀(Pertex®Quantum) 소재를 겉감으로 사용했으며, 자켓 부위별로 충전재 중량을 다르게 적용해 부피를 최소화했다.

자켓 내부에는 나선모양을 띤 합성 충전재 ‘퀴드퓨젼(QuadFusion™)’을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다. 퀴드퓨젼은 수분 흡수력이 낮아 옷이 쉽게 젖지 않고, 다운 충전재에 비해 장시간 착용에도 충전재의 뭉침 없이 처음과 같은 상태로 재킷을 착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그 밖에도 환경적 요인을 중시하는 하그로프스 브랜드 고유 정책에 따라 환경유해성분을 포함하지 않는 친환경 발수처리(PFC Free) 방식을 적용했으며, 제품에 사용된 소재 역시 유럽 친환경 인증 마크 블루사인(bluesignⓇ)을 받은 소재만을 사용했다.

‘비조르 후드’는 남성용으로 블루, 그린, 블랙, 여성용으로 핑크, 블랙 등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 원더브라, ‘시크릿 볼륨 U라인’ 브라 출시

글로벌 푸쉬업 브라 브랜드 원더브라가 가슴라인이 U자 형태로 깊게 파여 클리비지룩에 최적화된 신제품 ‘시크릿 볼륨 U라인’을 선보였다. 

클리비지 라인이 넓고 깊게 파인 스타일이 특징인 원더브라의 ‘시크릿 볼륨 U라인’은 크리스마스 파티, 송년모임 등 연말파티에서 특별해 보이고 싶은 여성들의 파티룩에 포인트를 더해주기에 제격이다.  

원더브라의 강점인 저중심 설계의 푸쉬업 기능은 그대로 살리면서 컵과 밑받침을 일체형으로 설계해 가슴을 탄탄하고 안정적으로 지탱해 주도록 한 것이 강점이다. 

또한 원더브라만의 탁월한 볼륨감 비결인 젤타입 오일패드가 가슴을 편안하게 받쳐줘 풍성한 볼륨을 연출해주며, 브라의 컵 상변과 옆 날개를 누디 봉제로 처리해 바디라인이 드러나는 드레스나 니트 원피스와 스타일링 해도 매끈한 실루엣으로 완벽한 핏을 완성해 준다.

원더브라 ‘시크릿 볼륨 U라인’은 블랙과 다크 베이지 2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U라인 볼륨 브라, 누디 팬티, 티팬티 등으로 구성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