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가공유 ‘포켓몬 초코·딸기바나나’ 출시
일동후디스, 가공유 ‘포켓몬 초코·딸기바나나’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6.11.21 18: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 가공우유로 종이팩 우유 시장 진출…우유사업 본격 강화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일동후디스가 ‘후디스 포켓몬 초코·딸기바나나’(300㎖)를 출시하면서 종이팩 우유(카톤우유) 시장에 진출한다.

일동후디스는 2008년 우유 사업에 첫 발을 내딛은 이후 PET병의 프리미엄 우유 제품을 주력으로 사업을 펼쳐 왔고, 그릭요거트, 300㎖ 컵커피에 이어 카톤 형태의 가공우유를 출시하며 우유 사업을 본격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한 ‘후디스 포켓몬 우유’는 신선한 1A등급의 원유에 천연폴리페놀과 칼슘, 비타민 A, C, E, D3 등 필수영양성분 5종이 담긴 300㎖ 프리미엄 가공우유이다.

특히 코코아 유래 폴리페놀은 두뇌발달에 도움이 되고, 과일유래 폴리페놀은 미백 및 주름개선 등에 효과적이기 때문에 중·고등학생 등 청소년기의 건강에 더욱 유익한 제품이다.

‘후디스 포켓몬 초코’는 항산화 성분이 가득한 페루 마추픽추푸드의 카카오닙스가 함유된 초코우유로 천연유래 카카오폴리페놀이 블루베리 20개 분량(240㎎/팩)으로 함유된 건강한 가공우유이다. 특히 기라델리 스위트 초코가 함유돼 진하고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또 ‘후디스 포켓몬 딸기바나나’는 최근 트렌드인 딸기와 바나나를 블렌딩한 진한 맛의 과일우유로 세련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천연유래 과일폴리페놀이 딸기, 바나나 1개 분량(30㎎/1팩)으로 담겨있다.

이와 함께 켓몬코리아와 가공유와 발효유 라이선스 독점 계약을 체결해 올해 증강현실(AR) 게임인 ‘포켓몬GO’로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 인기를 얻고 있는 귀여운 포켓몬 캐릭터를 패키지에 적용했다. 

일동후디스는 라이선스 독점 계약을 통해 앞으로도 포켓몬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