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템] 아로마티카, ‘티트리 캐스틸 솝’ 출시 外
[뷰티템] 아로마티카, ‘티트리 캐스틸 솝’ 출시 外
  • 송지나
  • 승인 2016.10.26 10: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아로마티카, ‘티트리 캐스틸 솝’ 출시

화장품 브랜드 ‘아로마티카’에서 건강한 성분과 안전한 처방으로 온 가족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클렌져 ‘티트리 캐스틸 솝’을 출시한다.

‘티트리 캐스틸 솝’은 천연 티트리 에센셜 오일이 피부 표면의 과다한 유분과 노폐물을 씻어주고 울긋불긋한 트러블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또 기존 제품보다 비누 성분 함량을 2% 높여 더 개운하고 깔끔해진 사용감으로 지성이나 문제성 피부가 사용하기 적합하다. 

아로마티카의 ‘천연 캐스틸 솝’ 라인은 합성 계면활성제를 배제하고 식용 등급의 코코넛 오일과 올리브 오일, 유기농 화장품에 허용된 알칼리제를 함유해 유해성분 걱정 없이 신생아부터 어른까지 안심하고 사용 가능할 수 있다. 

또한 식물에서 얻은 천연 글리세린으로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해주며, 얼굴과 바디는 물론 아이 장난감과 식기 세척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전천후 아이템이다. 

 

◇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퍼펙팅 피니셔’ 출시

LG생활건강이 자연스러운 피부톤 보정 효과로 메이크업 없이도 매끄럽고 화사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스킨케어 에센스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퍼펙팅 피니셔’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자연스러운 톤보정을 위한 피니셔 제품으로, 특히 쉬폰세라마이드™를 함유한 텍스처가 피부에 촘촘히 스며들어 피부결을 부드럽고 매끄럽게 가꿔주며, 목련과 작약 추출물이 피부톤을 맑고 환하게 살려줘 타고난 듯한 화사함을 선사해 준다.

잠들기 전 스킨케어 가장 마지막 단계에 ‘퍼펙팅 피니셔’를 발라주면, 피부에 부드러운 실크 보습막을 씌워 속은 촉촉하고 겉은 세미매트하게 마무리해주며, 밤사이 영양성분이 묻어나거나 달아나지 않도록 잡아준다.

또 메이크업 베이스 및 프라이머 기능도 있어 낮에는 베이스 메이크업 첫 단계에 활용해도 좋은 멀티 제품이다.

 

◇ 랑콤 ‘라비에벨 헤어 오일 엘릭시어’ 출시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브랜드 론칭 81년 만에 처음으로 퍼퓸 헤어 오일인 ‘라비에벨 헤어 오일 엘릭시어’를 선보인다.

라비에벨 헤어 오일 엘릭시어는 매그놀리아(목련) 꽃의 순수함을 표현한 랑콤의 대표 향수 ‘라비에벨’의 우아한 향을 그대로 담은 것으로, 매그놀리아 추출물을 함유해 머릿결이 흩날릴 때마다 달콤하고 산뜻한 향이 부드럽게 퍼지는 것이 특징이다.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모발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풍성하고 윤기 나는 모발로 가꿔주며, 아이리스와 자스민 등의 천연 성분이 포함돼 있어 지친 모발에 즉각적인 생기를 부여해준다.

 

◇ 베네피트, ‘2016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반전 매력을 담은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걸스 걸스 걸스(Girls Girls Girls)’를 콘셉트로 화려함과 소녀스러운 감성을 동시에 담았다.

베네피트 ‘걸 팝(Girl pop!)’은 핑크빛 립&아이 세트로, 사랑스러운 핑크빛 ‘단델리온’과 ‘포지틴트’&’포지밤’으로 양 볼과 입술을 물들인 뒤,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롤러래시’를 통해 아찔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베네피트 ‘키시 미시(Kissy Missy)’는 틴트&립스틱 세트다. 두 가지 컬러가 믹스된 데아 리얼 더블 더 립 2종과 베네피트 틴트 2종으로 구성되어 청순하면서도 앙큼한 두 가지 콘셉트의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롤리틴트’와 ‘데아 리얼 핑크 스릴 립스틱’을 통해 사랑스러운 ‘핑크립’을, ‘데아 리얼 레브드 업 립스틱’과 ‘베네틴트’를 통해 이번 F/W 트렌드인 ‘레드립’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