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즈, 2016 F/W 신제품 프린지·슬럼버 출시
츄즈, 2016 F/W 신제품 프린지·슬럼버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6.10.24 10: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 특징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제로투세븐의 언밸런스 미국 키즈 라이프스타일 슈즈브랜드 츄즈(CHOOZE)가 겨울 시즌을 맞아 2016년 F/W 신상품으로 털부츠 ‘프린지(FRINGE)’와 털실내화 ‘슬럼버(SLUMBER)’ 출시했다.

츄즈는 좌우가 다른 언밸런스 디자인과 감각적인 컬러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불러일으키고, 창의력을 자극하는 유니크한 콘셉트의 유아동 신발 브랜드다. 꽃, 우주, 동물, 아이스크림 등의 재미있는 문양을 크기와 컬러를 달리해 양발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상품 역시 츄즈의 콘셉트를 반영해 다양한 패턴과 감각적인 컬러가 특징이며, 특히 논마킹(Non-Marking) 밑창을 사용해 미끄럼을 방지하고 마찰열로 인한 흔적이 남지 않아, 매일 신고 뛰어다녀도 안전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프린지는 내부 안창까지 가득 찬 털로 아이들의 발을 따뜻하게 지켜주고, 지퍼를 달아 아이들이 혼자서도 신발을 신고 벗을 수 있도록 했다. 

지그재그를 포함한 독특한 모양을 입힌 ‘보호’, 하트와 별 패턴의 ‘프랜드십’, 다양한 나뭇잎 모양이 그려진 ‘프레셔스’, 진한 분홍색이 돋보이는 ‘판타지’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또 슬럼버는 섬세한 극세사 폴리에스터로 겉창을 사용해 면보다 가벼우면서도 더욱 따뜻하게 신을 수 있고, 인조털 폴리에스테르 안감은 푹신한 쿠션 작용을 하여 아이들의 발을 보호한다.

물결무늬와 태양을 기하학적으로 표현한 ‘판타지’와 달콤한 도넛과 컵케이크가 그려진 ‘슈가’, 하트·별·스마일 패턴이 믹스된 ‘이모트’ 등 총 3종으로 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