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핑거, 고보습 ‘베이비 세라마이드’ 라인 런칭
그린핑거, 고보습 ‘베이비 세라마이드’ 라인 런칭
  • 송지나
  • 승인 2016.09.27 13: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그린핑거 베이비 세라마이드 탑투토 워시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한킴벌리의 유아동 스킨케어 브랜드 그린핑거가 아기전용 고보습 스킨케어 ‘베이비 세라마이드’ 라인을 출시했다.

아기피부는 수분을 지켜주는 피부층이 어른보다 1/5 얇아서 피부 속 수분을 쉽게 빼앗긴다. 그래서 온도, 습도 변화에 민감하고 쉽게 트러블을 일으키는 것이다. 이것이 일반 스킨케어가 아닌, 연약한 아기 피부만을 위한 ‘아기 전용 고보습 스킨케어’ 제품이 필요한 이유이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에 자연적으로 존재하는 세라마이드와 구조가 유사한 ‘효모 발효 세라마이드’를 함유하고 있어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또 고보습 아보카도 오일, 쌀겨 추출물, 쉐어버터 등 보습성분을 함유해 여린 아기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 해준다. 

더불어 24시간 보습 지속효과는 물론, 알레르기 및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연약한 아이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품 라인은 ‘베이비 세라마이드 로션’, ‘베이비 세라마이드 크림’, ‘베이비 세라마이드 탑투토 워시’ 등 3종으로 구성됐다. 

한편, 그린핑거는 ‘베이비 세라마이드’ 런칭 기념으로 10월 중순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라마이드의 힘’을 주제로 한 영상을 감상하고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영상 속 이야기들을 힌트로 스피드 퀴즈에 도전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과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중복 참여가 가능한 즉석당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