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템] 시세이도, ‘마끼아쥬 에센스 젤 루즈’ 출시 外
[뷰티템] 시세이도, ‘마끼아쥬 에센스 젤 루즈’ 출시 外
  • 송지나
  • 승인 2016.09.23 11: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시세이도, ‘마끼아쥬 에센스 젤 루즈’ 출시

글로벌 프레스티지 브랜드 시세이도(SHISEIDO) 메이크업 라인 마끼아쥬가 풍부한 광택감으로 도톰하면서 빛나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에센스 젤 루즈(Essence Gel Rouge)’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광택감 있는 코팅젤이 건조한 입술을 부드럽게 케어해 반짝이면서 도톰한 입술로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강력한 젤 텍스처가 입술에 잘 밀착돼 부드럽고 풍부한 광택감을 선사하며 입술이 움직여도 립스틱을 바른 모양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입술에 에센스 성분을 공급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입술로 만들어주고, 색감과 광택, 도톰한 모양을 오래 유지할 수 있는 롱래스팅 효과를 지닌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에센스 젤 루즈의 탄력 있는 곡선형 어플리케이터는 한 번만 발라도 입술 전체에 충분한 양을 도포해 특별한 기술 없이도 입술을 도톰하게 연출해준다. 

 

◇ 토니모리,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크림 출시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블랙티로 막아주고, 흑효모로 채워주는 2중 솔루션 영양&보습 크림인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크림(THE BLACK TEA London Classic Cream)’을 선보인다. 

토니모리는 독자적인 기술을 통해 항산화 효과가 있는 블랙티와 탄력, 보습, 피부톤 개선 등에 효과가 있는 흑효모의 효능을 향상시킨 흑효모 발효 여과물을 블렌딩한 독자 성분을 개발했다. 

이 성분은 피부의 항산화 기능을 강화시켜 피부 본연의 맑고 어린 피부를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제품은 정제수 대신에 블랙티 추출물 성분 51%를 함유하고 있어 사용 시 피부에 깊은 영양과 수분을 전달해줘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의 탄력을 강화해주고 피부를 윤기 있게 가꿔준다. 

또한, 쫀쫀하고 밀착력 있는 제형이 끈적임 없이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채워줘 뛰어난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EWG 그린 등급 100% 안심 처방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주름 개선, 미백 2중 기능성 화장품이며, 피부 안전성 테스트도 완료했다. 

 

◇ 리더스코스메틱, 스텝솔루션 4스텝 AC 컨트롤 출시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은 피부 트러블 고민을 해결해주는 ‘스텝솔루션 4스텝 AC 컨트롤’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여드름 등 트러블 피부를 체계적으로 관리해주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클렌징 폼, 토너, 모이스처라이저, 스팟 클리어의 4가지 스텝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자추출물, 소목껍질추출물, 후박추출물 등 항균, 항염, 항산화 작용을 도와주는 자연에서 얻은 생약 성분을 함유해 여드름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준다. 

또한, 바하(BHA)와 아하(AHA) 성분이 블랙헤드와 트러블 개선은 물론 피부톤을 고르게 하고 피부 표면에 쌓인 각질을 제거해 부드럽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스팟 클리어’ 제품은 병을 치유하는 식물로 불리는 ‘병풀 추출물’이 76% 함유돼 있어 항산화 효과와 함께 상처 치유에 탁월한 효능을 발휘해, 염증과 트러블로 인한 색소침착 또한 완화해 준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스텝솔루션의 경우 각 순서에 따라 사용하면 더욱 큰 피부 개선 효과를 경험할 수 있으며, 이번 AC 컨트롤 라인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스페셜 세트로 구성해 판매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