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신상] 리복 클래식 ‘아즈텍 WL’ 출시 外
[패션 신상] 리복 클래식 ‘아즈텍 WL’ 출시 外
  • 송지나
  • 승인 2016.08.25 18: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리복 클래식, FW16 신제품 ‘아즈텍 WL’ 출시

리복 클래식이 2016년 FW시즌 클래식 라인의 대표적인 헤리티지 러닝 실루엣인 아즈텍(Aztec)을 라이프스타일 스니커즈로 재해석한 신제품 ‘아즈텍 WL(AZTEC WL)’을 출시했다. 

2016년 FW 시즌 선보이는 신제품 아즈텍 WL은 리복의 러닝 헤리티지가 느껴지는 슬림한 디자인에 모던한 컬러웨이가 더해진 제품이다. 리복 특유의 클래식한 헤리티지에 유려한 곡선 실루엣은 빈티지한 무드와 함께 트렌디한 캐주얼 룩킹을 연출할 수 있다. 

가벼운 무게와 쿠셔닝이 주는 편안한 착화감은 물론, 클래식하고 멋스러운 디자인으로 일상생활 어디에나 활용하기 좋다. 컬러는 카고 그린, 스컬 그레이, 노블 블루 등 총 7가지로 구성됐다.

 

◇ 밀레, 초경량 배낭 ‘헬리움 26’ 출시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MEH)가 초경량 배낭 ‘헬리움 26’을 출시했다.

밀레 헬리움 26 배낭은 당일 산행 및 단거리 여행에 적합한 26L 들이의 배낭으로, 무게는 줄이고 통기성은 강화해 땀과 열기를 빠르게 발산시킨다. 등판에는 많은 구멍이 뚫려 있어 통풍이 용이한 동시에 탄력이 뛰어난 ‘타공폼’ 소재를 사용했다. 

젖은 소지품이나 산행 도중 생기는 쓰레기를 다른 소지품과 효율적으로 분리 수납할 수 있게 한 포켓 구성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했으며, 특히 사이드포켓과 스트랩을 통해 노트북도 수납 가능하다. 

또한 레인 커버가 내장돼 있어 산행 중 갑작스럽게 비를 만나도 소지품 및 배낭 전체를 습기로부터 보호할 수 있다.  

 

◇ 홈플러스 F2F, 가을 신상 의류 출시

홈플러스 패션브랜드 F2F가 남성·여성·아동복 등 전 카테고리에 걸쳐 340여 종의 가을 신상 의류를 출시했다.

이번에 F2F가 선보이는 가을 신상품은 심플하고 베이직한 상품 위주로 구성했으며, 온 가족이 입을 수 있는 ‘패밀리룩’으로 디즈니 캐릭터 ‘미키&미니’ 시리즈 의류를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에 티셔츠 위주로 선보인 캐릭터 의류 구성을 맨투맨 스타일의 스웨트 티셔츠, 트레이닝복 등으로 확대했으며, 배트맨 대 슈퍼맨, 심슨 등 기존 남성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 티셔츠도 마련하는 등 키덜트족을 겨냥해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한편, F2F는 캐릭터 의류 출시를 기념해 ‘미키&미니GO’ 이벤트도 진행한다. 26일부터 오는 9월 4일까지 F2F 매장에서 미키&미니 캐릭터를 찾아 홈플러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이벤트 댓글에 사진을 올리면, 9월 6일 50명을 추첨해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