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템] 베네피트 ‘브로우 키트 3종’ 출시 外
[뷰티템] 베네피트 ‘브로우 키트 3종’ 출시 外
  • 송지나
  • 승인 2016.08.25 17: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베네피트, ‘브로우 키트 3종’ 출시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완벽한 눈썹 연출을 돕는 브로우 키트 3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브로우 키트는 ‘소프트&내추럴 브로우’, ‘디파인드&리파인드 브로우’, ‘비거&볼더 브로우’ 세 종류로 구성됐다. 

혁신적인 포뮬라와 어플리케이터가 장착된 베네피트 브로우 컬렉션 제품들과 브로우 메이크업에 유용한 툴이 함께 구성돼 있어 누구나 쉽고 빠르게 원하는 룩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소프트&내추럴 브로우 키트’는 자연스러우면서도 선명한 눈썹을 연출할 수 있는 키트다. 쉽게 눈썹 모양을 잡아주는 ‘구프 프루프 브로우 펜슬’과 입체적 눈썹을 위한 ‘하이 브로우 펜슬’, 눈썹 모양을 유지시켜주는 ‘레디, 셋, 브로우!’, 눈썹 모양을 잡아주는 ‘브로우 쉐이핑 스텐실’로 구성돼 있다.  

‘디파인드 & 리파인드 브로우 키트’는 또렷하고 풍성한 눈썹을 연출할 수 있는 키트다. 균형 잡힌 눈썹을 위한 ‘브로우 매핑 툴’과 또렷한 눈썹 결을 연출해주는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펜슬’, 풍성한 눈썹을 위한 ‘브라우보 컨디셔닝 프라이머’, ‘하이 브로우 펜슬’로 구성됐다.

‘비거&볼드 브로우 키트’는 선명하고 드라마틱한 눈썹을 연출할 수 있는 키트다. ‘브로우 쉐이핑 스텐실’과 선명한 눈썹을 위한 ‘카 브로우’를 비롯해 눈썹 모양을 유지시켜주는 투명 세팅 젤 ‘레디, 셋, 브로우’, 입체적인 눈썹을 위한 ‘하이 브로우 펜슬’로 구성됐다. 

 

◇ 랩 시리즈, ‘맥스 LS 매트 리뉴얼 로션’ 출시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지성 피부를 위한 프레스티지 유분 컨트롤 로션 ‘맥스 LS 매트 리뉴얼 로션(MAX LS MATTE RENEWAL LOTION)’을 오는 9월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산뜻하고 가벼운 사용감으로 피부 겉은 번들거리지만 속은 건조함을 호소하는 남성들에게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탄력 저하, 피부 손상 및 노화 완화에 도움을 주고 피부 보호 장벽을 강화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유분기를 잡아주는 파우더와 수분 공급, 각질 제거, 주름 개선 등 하이테크 성분이 블렌딩된 ‘일루매트 테크놀로지(iLLUMATTETM)’를 적용했다. 이 포뮬러는 번들거림을 제거함과 동시에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 공급을 통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한편, 랩 시리즈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수학 교수로 유명한 ‘피에트로 보셀리(Pietro Boselli)’를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