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템] 키엘 ‘165주년 헤리티지 컬렉션’ 출시 外
[뷰티템] 키엘 ‘165주년 헤리티지 컬렉션’ 출시 外
  • 송지나
  • 승인 2016.08.22 10: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키엘, ‘165주년 헤리티지 컬렉션’ 한정 출시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165주년을 맞아 ‘165주년 헤리티지 컬렉션 한정판’을 출시한고 오는 26일부터 한정 수량 판매한다. 

‘165주년 헤리티지 컬렉션’은 키엘의 헤리티지와 스킨케어 노하우가 집약된 베스트셀러들로 출시된다. 

울트라 훼이셜 크림, 수퍼 스마트 크림, 칼렌듈라 꽃잎 토너, 수분 자외선 차단제, 투명 광채 에센스, 파워풀 주름 개선 에센스 등 총 6종으로 이 중 자신의 피부 타입에 따라 컬렉션을 구성할 수 있다. 

특히 순한 내추럴 성분과 강력한 효능으로 사랑받아온 대표 제품 울트라 훼이셜 크림, 수퍼 스마트 크림, 칼렌듈라 꽃잎 토너는 165주년 엠블럼이 부착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된다.

이번 헤리티지 컬렉션은 키엘이 1920년대부터 고객 중심 서비스의 일환으로 시작한 샘플링 철학인 ‘사용해 보고 구매하세요.(Try Before You Buy)’를 바탕으로 여행용 샘플들을 함께 구성해 풍성함을 더했다. 

또한 키엘 인터내셔널 사장인 쉐릴 비탈리의 메시지와 함께 특별 제작된 우드 소재의 박스에 담겨 소장가치를 더욱 높인 것이 특징이다.

 

◇ 빌리프 더 트루 디콕션-안티에이징 쉐이킹 워터 출시

LG생활건강이 진한 보습과 항산화 케어뿐만 아니라 주름개선 기능까지 갖춘 ‘빌리프 더 트루 디콕션-안티에이징 쉐이킹 워터’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사용 직전에 흔들어 사용하는 쉐이킹 타입으로 초보습 휘핑크림층과 안티에이징 에센스층이 최적의 상태로 분리돼 있는 2층의 워터 제형이다. 두 개의 층이 섞이면 부드러운 밀크 타입의 안티에이징 에센스가 된다. 

초보습 휘핑크림층에는 천연 보습 식물인 카렌듈라가 함유돼 있어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함을 유지시키며, 산화 스트레스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항산화 효과를 전달한다. 

또한 안티에이징 에센스층에 담긴 슈퍼 푸드 아사이베리와 허브의 정수만을 담아낸 루트 디콕션 포뮬라™가 영양감 넘치는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수분과 영양을 집중적으로 공급해 피부 기본을 다지고,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진한 보습감은 남기되 끈적임 없이 매끈하게 마무리되는 사용감으로 안티에이징 제품에 대한 거부감이 있던 이들도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다.

 

◇ 이니스프리 ‘리얼핏 크리미 립스틱’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리얼 컬러 피커(Real Color Picker) 캠페인의 새 시리즈로 ‘가을 숲의 달빛 풍경’에서 찾은 컬러를 그대로 담은 ‘리얼핏 크리미 립스틱’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이니스프리의 대표 립스틱 라인인 ‘리얼핏 립스틱’의 촉촉한 버전으로, 2016 F/W 트렌드 컬러인 딥 레드부터 코랄, 딥 핑크 등 매력적인 가을 컬러 10가지로 구성됐다.

또한 식물성 오일 성분을 함유한 오일 립스틱으로 입술에 촉촉하게 밀착되며, 선명한 컬러가 각질 부각이나 건조함 없이 오랫동안 편안하게 지속된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리얼핏 크리미 립스틱’ 출시를 기념해 22일부터 제품 1개를 구매하면 새로 선보이는 7가지 ‘리얼 컬러 네일’ 중 원하는 네일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클리오, 끝장 메이크업 3종 출시

프랙티컬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한층 강력해진 커버·보습력에 발색까지 갖춘 ‘끝장 메이크업 3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촉촉하게 끝장 커버되는 ‘킬 커버 컨실데이션’과 ‘킬 커버 컨실 쿠션’, 보이는 컬러 그대로 끝장 발색되는 ‘버진키스 텐션 립 오일 틴트’ 등 3종이다. 

‘킬 커버 컨실데이션’은 하이 커버링 피크먼트를 파운데이션에 적용한 제품으로 다리미 모양의 어플리케이터로 피부에 바른 후 내장된 스펀지로 빠르게 펴주면, 피부에 매끈하게 밀착돼 무너짐 없는 커버 베이스를 완성해준다. 

또한 벨기에 스파 워터가 함유돼 건조해지기 쉬운 초가을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주며, 고보습 펜타비틴 앰플이 각질층과 자석처럼 결합해 하루 종일 들뜸 없는 무결점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킬 커버 컨실 쿠션’은 컨실러와 보습 앰플을 쿠션에 담아 커버와 보습을 한 번에 해결하는 커버 쿠션이다. 커버력이 높은 컨실러를 2중 쿠션 스펀지 사이에 그대로 담아 잡티와 피부톤을 완벽하게 커버하면서도, 보습 성분이 날아가지 않게 잡아줘 촉촉함이 오래 유지된다. 

‘버진키스 텐션 립 오일 틴트’는 틴트에 7가지 오일 성분이 더해져 한 번만 발라도 입술 위에 코팅되는 극밀착 텍스쳐의 오일 틴트다. 투명한 오일 베이스로 본연의 색상이 더욱 선명하게 표현되며, 트거나 갈라지기 쉬운 입술을 보호해 장시간 촉촉하게 케어한다. 

컬러는 총 12종으로 가을의 무드와 어울리는 깊이감 있는 딥 레드부터 차분한 누드 톤의 베이지까지 다양하게 출시됐다.

 

◇ 비오템 옴므, ‘포스 수프림 원 에센스’ 출시

맨케어 브랜드 비오템 옴므가 하나의 에센스로 10가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포스 수프림 원 에센스(FORCE SUPREME Life Essence)’를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포스 수프림 원 에센스’는 많은 남성들의 피부 노화 고민을 케어해주는 고농축 에센스이다. 끈적임 없이 가볍게 바를 수 있는 워터 타입 제형으로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주름 개선 효과가 있는 아데노신 성분이 남성의 피부 탄력을 케어해 주며, L.오크루르카 성분이 피부 방어력을 강화해 외부 자극에도 생기를 잃지 않게 돕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비오템만의 주요 성분인 라이프 플랑크톤™ 추출물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습을 전달해 생기 부여에 효과적이다. 

이밖에도 균일한 피부톤과 매끄러운 피부결, 피부 방어력 강화 등 총 10가지의 효과를 하나의 제품 사용으로 누릴 수 있어, 여러 단계의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하기 번거로워하는 남성들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