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닥터스 설렘 위크’ 실시
아리따움, ‘닥터스 설렘 위크’ 실시
  • 송지나
  • 승인 2016.07.20 14: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마 ‘닥터스’ 박신혜·이성경 뷰티템 할인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은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닥터스 설렘 위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닥터스’의 히로인인 박신혜와 이성경의 뷰티템들에 대해 최대 50% 할인을 진행한다. 

닥터스에서 당차고 자신감 넘치는 캐릭터를 표현하는 박신혜의 아이템인 마몽드의 ‘커버 파우더 쿠션’과 ‘하이라이트 립 틴트’, ‘투스텝 퍼펙트 브로우’와 ‘비비드 터치 아이즈’ 등의 아이 메이크업 제품에 대해서는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마몽드의 ‘시트 마스크 팩’ 전 품목과 여름철 선케어 필수품인 ‘카렌듈라 선 라인’ 제품은 50%, 맑고 투명한 광채 피부로 완성하는 탄력 미백 라인인 ‘퓨어 화이트 라인’ 제품은 40%를 할인하는 등 스킨케어와 스페셜케어 아이템도 할인한다. 

이와 함께 이성경의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라네즈 ‘BB 쿠션’과 그라데이션 립을 연출하는 ‘투톤 립 바는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라네즈 2016 여름 리미티드 에디션 아이템인 ‘썸머 컬렉션’, 라네즈 ‘베이직 케어’ 라인과 선 케어 제품들도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박신혜가 모델로 활동하는 려의 헤어 케어 전 품목과 아리따움의 아이 메이크업 라인인 ‘아이돌라인’ 전 품목도 50% 할인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