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토야, 2인용 유아 원목 책상 ‘노스타’ 런칭
야마토야, 2인용 유아 원목 책상 ‘노스타’ 런칭
  • 송지나
  • 승인 2016.07.20 10: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인용 유아 원목 책상 ‘노스타’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90년 전통의 프리미엄 유아 원목 가구 브랜드 야마토야(Yamatoya)가 20일, 2인용 유아 원목 책상 ‘노스타(norsta)’를 공식 런칭한다.

‘노스타’는 미취학 아동부터 초등학교 저학년 대상의 제품으로, 최대 4명까지 함께 활용할 수 있는 넓은 사이즈가 특징이다. 

8절 도화지(273mm*394mm) 4개를 동시에 배열할 수 있을 정도의 크기로, 넓게 디자인된 테이블 사이즈는 형제, 자매나 친구 또는 가족과 함께 놀이부터 학습까지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소나무 원목으로 제작, 전면을 곡선 처리해 모서리에 긁혀 다칠 위험성을 최소화했고, 의자에 쓰인 도료는 인체에 무해한 천연 도료로, 아이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했다. 

또한 책상은 3단계, 의자는 2단계로 단계별 조절이 가능해 아이 신체 발달에 맞춰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자유자재로 서랍 위치를 바꿔 배치할 수 있어 아이 스스로 정리정돈 습관을 기르는 데 도움을 준다.

한편, 야마토야는 노스타를 20일부터 오는 8월 9일까지 디밤비 공식 온라인몰인 ‘디밤비몰’과 주요 온라인몰(롯데아이몰, h몰 등)에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예약 구매한 고객에게는 8월 10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