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회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 페스티벌 기대하세요!’
‘제20회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 페스티벌 기대하세요!’
  • 송지나
  • 승인 2016.06.15 13: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5일 오전 서울시 명동에 위치한 세종호텔에서 열린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 페스티벌(SICAF)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관계자들이 캐릭터 홍보대사 ‘코코몽과 친구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진행했다. 사진 왼쪽부터 홍보대사 배우 심정완, ‘바람의 나라’ 작가 김진, 안현동 SICAF 조직위원장, 이재희 올리브스튜디오 대표이사, 이종한 SICAF 집행위원장.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15일 오전 서울시 명동에 위치한 세종호텔 3층 세종홀에서  오는 7월 6일부터 10일까지 DDP에서 열리는 제20회 서울국제애니메이션 페스티벌(SICAF) 공식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SICAF 조직위원회 임원들과, 홍보대사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SICAF 공식 트레일러를 언론에 첫 공개하고, 제20회 SICAF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이번 SICAF는 총 출품 국가 88개국, 2146개의 작품 수급으로 시카프 역사상 최대로 작품을 수급해, 아시파(국제애니메이션필름협회, ASIFA)가 인정하는 세계 애니메이션의 5대 영화제로써의 면모를 보여줬다.

시카프 애니메이션 영화제에 출품된 작품은 공식 경쟁, 특별 경쟁을 통해서 수상작이 선정되며, 페스티벌 기간 동안 ‘CGV명동역‘ 지점에서 상영된다.  본선 공식 경쟁 진출작은 총 33개국 123개 작품이 선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